애플 공홈 사전 예약보다 빨리 제품
아이폰 13 출시에 따른 관심이 뜨거운 상태입니다. 오늘은 애플 공식 홈페이지와 쿠팡의 차이를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쿠팡은 애플 제품 공식 리셀러 입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것과 같은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배송과 구입처만 다를 뿐 같은 제품, 애플케어도 같은 가격에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쿠팡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배송이 빠르고, 친절하다는 것에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카드할인의 적용으로 더욱 저렴하게 살수 있습니다. 아래의 포스팅에서 살펴보시죠. |
애플 공식 홈페이지 보다 싸게 사는법?
쿠팡에서 구매하면 로켓와우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다면, 8%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이폰 pro 13 제품 중 가장 저렴한 제품을 구입한다고 해도 135만원 -> 124만4천원 으로 10만 8천원 가량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로켓와우는 첫달 (30일)동안 무료로 이용해볼수 있고, 월 2,900원만 결제하면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 할인만 해도 훨씬 이득입니다.
약정도 없고, 위약금도 없기 때문에, 언제든 해지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로 가시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낮시간 주문 건 새벽도착 오후 7시까지 주문 가능, 상품별 새벽배송 가능 여부 확인
loyalty.coupang.com
애플 공식 홈페이지 vs 쿠팡 배송일 (쿠팡이 더 빨리 받을수 있나?)
그리고 아래의 링크는 애플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쿠팡이랑 비교해보시죠.
아래보시다시피 애플 공식홈페이지는 도착시간은 2021/11/23~11/30 사이로 되어 있습니다.
그말은 즉슨 11/30일 까지배송을 보장한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https://www.apple.com/kr/store
Apple Store 온라인
Apple Store의 모든 매력이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지금 새 제품을 구입하거나 보상 판매 크레딧, 개인 쇼핑 지원, 유연한 결제 옵션, 전문가의 도움 등 모든 혜택을 누리세요.
www.apple.com
하지만 쿠팡은 11/26일 금요일까지 도착 보장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COUPANG
쿠팡에서 추천합니다!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댓글